본문 바로가기
음식 공유 & 구매 후기 공유

원할머니 실속 원쌈 (현실 후기)

by 내일을위해서 2022. 3. 27.

오늘 점심 저녁은 뭘 먹지 고민하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고민을 해결해줄 보쌈 후기를 공유할까 합니다. 매일은 아니지만 가끔 고기 먹고싶을때 보쌈이 땡기잖아요? 보쌈 중에서 실속 원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와 같은 분들이 읽어보시면 좋습니다.

  • 점심 저녁 메뉴 고민 중이신 분들
  • 보쌈 외 다른 반찬 및 면 종류도 같이 좋아하시는 분들
  • 광고 말고 실제 일반 실제 후기가 궁금하신 분들



목차
원할머니 실속 원쌈 후기


원할머니 실속 원쌈 (현실 후기)

오랜만에 원할머니 보쌈을 시켜 먹었습니다. 3인분 정도의 양인 실속 원쌈을 시켰습니다. 실속 원쌈에는 모둠보쌈, 새싹 쟁반 무침면, 부꾸미, 무김치, 오 색쌈 떡, 쌈무가 세트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배달 그릇 사용해본 것 중에 손에 꼽을 정도로 너무 좋은 그릇으로 배달 와서 처음에 놀랬어요.






너무 맵지 않은 짭조름한 소스를 부어줍니다. 쓱쓱 비벼서 먹으면 캬~! 보쌈도 맛있지만 역시 탄수화물인 쟁반 무침면은 빠지면 안 되는 거 같아요.




김치 속 같이 온 무채(?)랑 생김치가 같이 있는데, 둘 다 맛있었지만 무채 양념이 정말 맛있었어요.





배추쌈은 그냥 아는 배추쌈이고, 부꾸미는 오랜만에 먹어봤는데 안에 달콤한 팥이 들어 있고 겉이 쫄깃해서 애피타이저(?)로 먹기 좋았어요.






무쌈도 깔끔한 쌈으로 먹기 좋았고, 색다르게 떡쌈이 있어서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떡으로 얇게 만든 쌈 형식이 새롭고 고기랑 잘 어울려서 알고 있던 무쌈보다 더 손이 많이 가는 쌈이었어요









우리의 주인공 보쌈도 보기보다 양이 적지는 않았고, 성인 3명이 먹기에 좋았어요. 보쌈이 처음에 기름이 많아 보여서 느끼할 것 같았는데, 잘 익혀져서 그런지 보기보다 깔끔한 고기 맛이었습니다. 보쌈 한점 쌈에 얹고 무채랑 같이 먹으면… 조만간 또 시켜먹을 것 같네요.





이상, 내 돈 내산 원할머니 실속 원쌈 세트 현실적인 후기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