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숙박 완전 대박 추천 - 더 잭슨 나인스 호텔
여름휴가로 강원도에 놀러 갔는데 강원도 전에 춘천에 하루 머물렀습니다. 근데,,, 춘천 숙소 때문에 더 있고 싶었어서 후기 남깁니다. 광고나 협찬이었으면 더 더 더 좋았겠지만, 힘없는 블로그 찌리는 내 돈 내산으로 놉니다.
외관 모습입니다. 노을 때문에 더 멋지게 찍힌 것도 있는데 실제 외관은 깔끔하다 느낌입니다! 근데 외관이 중요할까요,, 내부를 더 보러 가시죠!
813호실에 묵었는데 와,,, 넓고 넓은 거실 및 따로 분리된 건 아니고 거실에 바로 옆에 자리하고 있는 침대는 정말 넓고 좋았습니다. 3인 이상 이용하시면 어떻게 자야 할지는 모르겠지만 (가위바위보 진 사람 바닥 당첨?) 너무 좋은 컨디션입니다.
사용하진 않았지만 드레서(?)도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없는 거 빼고 다 있네요.
화잘실도 너무너무 깔끔하고, 욕조에 몸을 담그진 못했지만 깔끔하고 넓어서 잘 이용했습니다. (욕조 쪽에 창문이 있습니다. 모자이크 처리용 스티커가 붙어있긴 하지만 그래도 조심하세요 ㅎㅎ)
냉장고에 있는 작고 귀여운 음료를 마시고, 웰컴 드링크 (1,2층에 있는 커피나 맥주로 교환 가능)도 같이 있어서 재밌었습니다. 웰컴 드링크는 숙박 예매할 때 같이 껴있는 옵션 같았어요!
2층에 있는 어른들(?) 놀이시설도 구비되어 있는데 저녁 먹고 숙소에서 편하게 놀 수 있도록 탁구대, 당구대, 다트, 악기 등등 여러 가지 놀거리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너무너무 즐겁게 놀았어요! 보통 2천 원에 20분씩 사용할 수 있는 놀이 시설이었습니다. 모두 20분씩 즐기다 보면 다양한 놀이를 가성비 좋게 놀 수 있었습니다! (엄청 싼 거예요 제 기준)
2층 어른들 놀이시설 옆에는 아이들이 더 즐길 수 있는 오락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VR 체험할 수 있는 기계에도 아이들이 많았으며, 옛날 추억할 수 있는 오락기도 많이 구비되어 있어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넓고 기계들이 많아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것 같아요. 오락실은 제 기준 싼 느낌은 아니었어요. (한판 하는데 천 원 정도 필요한데 금방 게임에서 죽으면 천원이 사라지는 마술을 보게 돼요)
또 코인 노래방 기계도 4개 정도 있어서 노래도 몇 곡 부를 수 있어서 너무너무 즐길게 많은 2층 놀이공간이었습니다.
아참 사진은 없는데 마사지(?) 받을 수 있는 공간이랑 헬스 공간도 있었어요. 헬스는 무료(?)인 것 같았고, 마사지는 4-5만 원 정도였던 것 같아요. 다양한 시설이 있어서 놀랬고 밖에 안 나가고도 호텔에서 며칠 더 놀 수 있을 것 같았어요!!
끝으로 근처에 걸어서 갈 수 있는 맛집들이 있었는데 그중 수제버거를 먹을 수 있는 곳에서 맛있게 먹고 왔답니다. 어때요, 춘천 가면 더 잭슨 나인스 호텔 가보고 싶으시죠? 전 기회가 된다면 또 또 또 꼭 가보고 싶어요. 여유 있게 다음에는 비수기 때 2박 정도 하면 너무 좋지 않을까 생각해요!!
아참 하나만 더, 호텔 내부 지하 주차 공간이 혹시나 금방 만석 될 수 있어요. 너무 늦게 체크인 안 하시는 걸 추천드리고, 혹시나 주차공간이 없더라고 바로 옆 외부에 주차할 공간 있으니까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래도 전 내부 주차 추천 ㅎㅎ 그럼 숙소 후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